2025학년도 1학기 프라임칼리지 신·편입학 학생모집
지원기간: 2024.11.27.(수) ~ 2025.1.3.(금)
지원하기
※ 융합경영학부(회계금융/마케팅·애널리틱스), 첨단공학부(산업공학/ 메카트로닉스/AI)
구 분 |
일 정 |
비 고 |
|
---|---|---|---|
2025학년도 1학기 학생모집 |
지원서 작성 및 전형료 납부 |
2024.11.27.(수) 09:00∼2025. 1. 3.(금) 20:00 |
※ PC, 모바일 가능 ※ 전형료를 결제한 후에는 지원서 접수가 마감되어 반환되지 않음 |
부속 서류제출 |
(등기우편) 2024.11.27.(수) 09:00∼2025. 1. 3.(금) 까지 도착분에 한함 (방문제출) 2024.11.27.(수) 09:00∼2025. 1. 3.(금) (단, 1.3.(금)은 20:00까지) ※ 토요일, 공휴일 제외 |
<부속서류 제출처> (03087) 서울 종로구 이화장길 81(동숭동)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열린관 402호 프라임칼리지 입학담당자 |
|
합격자발표 |
2025. 1. 15.(수) |
홈페이지 발표 (PC에서 확인 가능) |
|
신·편입생 수강(장학)신청 |
2025.1.15.(수) ∼ 1.20.(월) 14:00까지 |
|
|
신·편입생 등록금 납부 |
2025.1.23.(목) ∼ 1.27.(월) |
|
※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 일정은 학교 운영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지원서 작성 유의사항
- 지원서 접수는 3단계(지원서 작성→ 전형료결제→ 부속서류 제출)를 모두 진행하여야 완료됩니다.
- 전형료 결제가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여야 하며, 결제가 비정상적으로 되면 입학지원이 완료되지 않습니다.
※ 결제 오류 시, 프라임칼리지 운영지원실(02-3668-4436)로 문의 - 지원서 항목별 작성 요령은 '모집요강'내 '입학지원서 작성방법'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지원서 작성 내용은 일부항목에 한해 지원서 접수기간 내에 계속 수정 가능합니다.
※ 항목별 수정가능 여부는 '모집요강'내 '입학지원서 작성방법' 참조 - 인터넷으로 지원서 작성 시 발생한 입력 착오 및 누락, 모집요강의 유의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- 지원서 접수를 마감(전형료 결제)한 후에는 접수를 취소할 수 없으며, 전형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다만, 지원자의 귀책 사유가 아닌 본교의 과실, 천재지변, 기타 사고 등의 사유로 전형에 응시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전형료의 일부 혹은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. -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