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 분 |
일 정 |
비 고 |
|
---|---|---|---|
2024학년도 1학기 추가모집 |
지원서 작성 및 전형료 납부 |
2024.1.29.(월) 09:00∼2024. 2. 5.(월) 20:00 |
※ PC, 모바일 가능 ※ 전형료를 결제한 후에는 지원서 접수가 마감되어 반환되지 않음 |
부속 서류제출 |
(등기우편) 2024.1.29.(월) ∼2024. 2. 5.(월) 까지 도착분에 한함 (방문제출) 2024.1.29.(월) 09:00∼2024. 2. 5.(월) 20:00 (단, 2.5.(월)은 20:00까지) ※ 토요일, 공휴일 제외 |
<부속서류 제출처> (03087) 서울 종로구 이화장길 81(동숭동)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열린관 402호 프라임칼리지 입학담당자 |
|
합격자발표 |
2024. 2. 15.(목) |
홈페이지 발표 (PC에서 확인 가능) |
|
신·편입생 수강신청 |
2024.2.16.(금) ∼ 2.19.(월) |
|
|
신·편입생 등록금 납부 |
2024.2.22.(목) ∼ 2.23.(금) |
|
※ 수강신청 및 등록일정은 학교 운영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지원서 작성 유의사항
- 지원서 접수는 3단계(지원서 작성→ 전형료결제→ 부속서류 제출)를 모두 진행하여야 완료됩니다.
- 전형료 결제가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여야 하며, 결제가 비정상적으로 되면 입학지원이 완료되지 않습니다.
※ 결제 오류 시, 프라임칼리지 운영지원실(02-3668-4436)로 문의 - 지원서 항목별 작성 요령은 '모집요강'내 '입학지원서 작성방법'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지원서 작성 내용은 일부항목에 한해 지원서 접수기간 내에 계속 수정 가능합니다.
※ 항목별 수정가능 여부는 '모집요강'내 '입학지원서 작성방법' 참조 - 인터넷으로 지원서 작성 시 발생한 입력 착오 및 누락, 모집요강의 유의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- 지원서 접수를 마감(전형료 결제)한 후에는 접수를 취소할 수 없으며, 전형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다만, 지원자의 귀책 사유가 아닌 본교의 과실, 천재지변, 기타 사고 등의 사유로 전형에 응시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전형료의 일부 혹은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. -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